2003년에 창립한 스톨즈디자인은 제품의 감성과 정서적 가치 창출을 목표로 전략이 살아있는 디자인, 효과가 돌아오는 광고, 파워가 다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만듭니다. 클라이언트와 디자인 회사간 만남의 목적이 성과임을 알고 있기에 기업의 더 많은 가치 창출과 매출 향상에 기여하고자 창조적이고 혁신적인 결과물 창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기존 소비자의 Needs와 Trend는 물론이고 스톨즈디자인 만의 Creative Insight와 독특한 방법론으로 새로운 Needs를 찾아내어 껍질만이 아닌 혁신적 Trend를 이끌어 나가는 것. 이것이 스톨즈디자인의 철학이자 최고의 가치입니다.
Needs
Stolz design with the goal of creating customer needs, product sensitivity, and emotional value.
Trust
Stolz design Leads deep and innovative design trends based on mutual trust.
Passion
This is the value and design philosophy of Stolls' design to find new needs with creative insights and lead a deeply innovative trend, not just the shell.
Photography Studio
상 상 이 현 실 이 되 는 곳
단 한 장의 사진과 단 3분의 영상이 수천,수만자의 활자와 비교할 수 없을 만큼의 마케팅 파급력과 힘을 가집니다.
스톨즈디자인은 지난 20년간 열정이 담긴 렌즈로 고객사의 제품 발전과 그에 따른 고객사의 성장을 기록하며 산업디자인의 첨병 역할을 해왔습니다.